최근본상품
장바구니 0
주문조회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커뮤니티
고객센터
 

도봉산 방예리 플렛폼61 쌍리단길 제로페이 도봉맛집


도봉양말


지도검색


동별검색
4
2
0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질문 [배송관련]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답변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배송전』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현황 >배송전>주문내역] <== 링크를 클릭하세요 주문상세 버튼을 클릭 하시고 상세 오른쪽에 『배송정보 변경』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상품 등록 후 상품정보 및 가격, 수량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1. 상품정보 변경을 원하는 경우 (가격/수량 이외의 순수 상품정보) 1) 모든상품 : [내 판매정보 > 판매중인상품 > 수정] <== 클릭하세요 리스트에 있는 상품중 수정을 원하는 상품오른편에 수정버튼을 클릭하셔서 상세설명이나 상품명, 선택정보 등 상품자체의 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전』으로 나옵니다.
답변 『배송전』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전』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마이페이지>구매내역>배송전]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1:1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A/S는 어떻게 받나요?
답변 저희 몰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 A/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 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 역수품의 경우 판매자의 안내정보를 따르시면 됩니다. 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판매자에게 연락이 안될 경우 1:...
질문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 다만,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
질문 [회원/가입]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답변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 『배송전』 상태로 표시됩니다. 『배송전』 상태가 일정기...
질문 [회원/가입] 마일리지가 무엇인가요?
답변 제로페이나 현금으로 충전해서 사이트 내에서 물건 구입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 지자체에서 발행하는 각종 지역화폐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지자체별로 상이)
1